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미노 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솔직 후기

티스토리에 첨 올리는 글인데요

굉장히 낯설어요ㅋㅋ

일단 도미노피자에서

송중기 박보검

둘이 도미노피자 모델로ㅎㅎㅎ

ㅇㅣ유를 알아볼까요 ㅋㅋ

2016년 KBS연예대상식에서
박보검씨가 수상소감도중 눈물을 흘리자
송중기씨도 같이 ㅜㅠ

이둘은 같은 소속사에서 오랜세월
동거동락하며 서로 든든한 지원!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는데요
많은 이들이 이를 좋게 봐주셨던거 같아요
저도 보기좋더라구요
부럽다~~*^^*

암튼 본론으로 넘어와서요

방문포장시 40%할인
후덜덜~~~
담엔 쓰먹어야징~*^^*

가격도 많이 비싸지않구요
요새 할인을 많이 해주스네요

피자, 닭날개, 스파게티, 콜라

조합으루 배달이 왔어요

흐흐흐 씐난당~~~

A세트루 45,900원이

할인되어 33,900원에

시켰어용

피자 여니

비쥬얼 대박!!!

소스도 종류별루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스윗칠리소스

제공되네용~~*^^*

이건 사진이 없어용ㅜㅜ

그럼 시식을 해볼까용

도미노피자 피클은

굉장히 신선하네용

씐나용 맛있어서ㅋㅋ

스파게티도 꿀맛이였네용

맛있게 잘먹었어용ㅋㅋ

닭날개두ㅋㅋ

하나도 남김없이

다 맛있었던 도미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솔직후기였어용